nazolog | profile | egloos
[GOURMET] 피에르 에르메 한국 프로모션
03082010 : 신라 호텔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pierre herme

우리나라에서는 만날 수 없을 것만 같았던(Laduree도 발렌타인 기간에는 이벤트로 잠시 들어왔었다는 이야기도 있긴 하지만) Pierre Herme를 우리나라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3월 1일 부터 3월 14일 까지만 가능한 일이긴 하지만.

현지의 스탭들이 와서, 현지의 재료들을 이용하여 만든 피에르 에르메의 이런저런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런저런 특유의 케이크, 초콜릿 뿐만 아니라 마카롱에 이런저런 과자들이 모두 있다. 파리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을 그대로 옮겨왔다기 보다는, 일본 지점의 메뉴들을 가져왔다는 인상이 강하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현지 스탭들에 의한 오리지널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면 되겠다.

재료들은 모두 따로 가져온 것들을 사용한다고는 했지만, 조리 환경의 문제인지 마카롱 껍질 상태는 최상이라고 보기는 어려운 상태였었다.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나라에서 구입이 가능한 마카롱 중에서는 가장 좋은 것이라 할 수 있다. 케이크류는 전반적으로 일본의 그것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편. 두밀피유(Deux Mille-feuille)는 제법 존재감도 좋고 상태도 좋다.

일단은 신라 호텔의 초청 프로모션으로 2주간만 열리는 행사이긴 하지만, 제법 호응도 좋아 보이긴 하니 단독 매장이 들어올 가능성이 약간이나마 생긴 건 아닐까 싶다. 가끔 신라호텔에서 정기적으로 행사를 해도 되긴 하겠지만, 부가세도 붙고,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너무 높다. 세금 제외한 조각 케이크 가격이 9500원이라니. 일단 단독 매장으로라도 들어오게 된다면, 가격 절감은 가능할테니, 단독 매장을 원한다. 신라 호텔 자체는 버스로 한번에 가는 곳이긴 해서, 아주 가는 게 귀찮은 건 아니지만, 역시 위치가 그리 좋은 곳은 아니기도 하고.

reply(2)

양파 030810
한국에 들어오면 좋겠네요.
be 032410
들어온다 하더라도, 이번처럼 퀄리티 유지가 안 되는 상황이라면.. 역시나 도쿄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PREV][NEXT]


IRiS ell studio ruminity=
admin

GET XML

bookmark
유료인게 좀 아쉽네요.
123 08/11 01:33
수오미숲과 비슷하네요.
우엉. 06/14 15:25
이건 큐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케이크워크, 소나 ...
be 03/25 02:15
Be님 원래는 어떤 시퀀서를 사용하셨었나요?
Skl 02/23 06:48
지난 달 컨셉은 그렇긴 했습니다. 플레이어 중심으로 돌아가 ...
be 04/10 17:23
음악이 궁금해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구입했습니다. MV2, MV ...
청명 04/08 0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