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zolog | profile | egloos
[mac] powercore 2.0
04252006 : kernal panic

powercore 2

Powercore 2.0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Windows로는 제법 이전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지만 OSX는 이제서야 업데이터가 나온 것. OSX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하지 못하여 계속 딜레이가 생겼던 것이었다. 2월 말에 나온다던 업데이트가 결국 나오긴 했는데, OSX에서는 결국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않은 상태로 등장하였다. 너무 늦어지는 것을 참을 수가 없었던 것일 지.

2.0에서의 가장 큰 변화는 레이아웃일 것이다. 유료 플러그인의 판매량을 늘이기 위한 구성이라고도 볼 수 있겠지만, 어찌되었든 화면 구성으로 볼 때에는, 보다 이용이 편해졌다고 봐도 될 것이다. 유료 플러그인을 구입하고, 등록하는 것은 보다 직관적인 형태로 바뀌었으니까.

하지만, 정작 인증 시스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였다. OSX 버전이 계속 늦어진 이유도 그 때문. 크랙에서 멀리 도망가기 위하여 인증 시스템을 안정적이면서도 강력하게 만들 수 밖에는 없는데, 그러한 것에 대한 확실한 처리가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하면 될까.

Virus PowerCore 이외에는 별도로 구입한 플러그인이 없기 때문에 사용에는 별 문제 없다. 시간 제한 Trial로 제공하고 있는 플러그인들의 시간 제한 프로세스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 문제만 있기 때문에, 오히려 Trial 버전을 제약 없이 계속(버그가 고쳐질 때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좋기까지 하다. 이런저런 trial 플러그인들을 보다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은 강점. 일종의 낚시가 될 수도 있겠지만.

kernel panic

그런데, Logic에서 새로 플러그인 인증을 받던 도중, 무려 세 번의 커널 패닉을 경험하였다. KERNEL PANIC은 Windows의 블루 스크린 이상의 존재감을 갖고 있는 셧다운 에러 메시지 출력 화면. 좀처럼 만나기 힘든 상황이지만, 일단 만났을 때의 위압감은 대단하다. 그렇기에, 그것을 무려 세 번이나 경험할 정도의 상황을 만들어낸 powercore 2.0 플러그인들은 괜히 불안하다.

실 사용에 문제가 없기를 바랄 뿐이다. 일단 사용할 일을 만들어야 하겠지만.

reply(1)

all 042606
커널 패닉이 오셨군요;;; 덜덜덜;



[PREV][NEXT]


IRiS ell studio ruminity=
admin

GET XML

bookmark
수오미숲과 비슷하네요.
우엉. 06/14 15:25
이건 큐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케이크워크, 소나 ...
be 03/25 02:15
Be님 원래는 어떤 시퀀서를 사용하셨었나요?
Skl 02/23 06:48
지난 달 컨셉은 그렇긴 했습니다. 플레이어 중심으로 돌아가 ...
be 04/10 17:23
음악이 궁금해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구입했습니다. MV2, MV ...
청명 04/08 03:35
동료들 관련 dlc를 아직 진행 안 한 것도 있고 해서.. 조금 ...
be 02/23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