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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 sound works] CROSS OF SCINTILLATION (be side edit)
12162004 : ASGARD, 2004

이것 또한 뭔가 장황하게 쓰지 않았을까 싶은데, 아마도 사양에 대한 아쉬움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소프트신스라는 것에 대한 개념이 여전히 제대로 잡혀있지 않고, CPU 사용량 같은 것을 의식하지 않고 되는대로 막 사용했었는데, 시퀀서가 멈추고 플레이도 잘 안 되고, 하는 것들의 원인을 잘 몰랐던 것.

결국, 이 곡 만들 때 심하게 절었던 것이 계기가 되어, 맥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물론, 로직 시연회를 보고와서 마음이 동한 것도 있겠습니다만... (2015. 2. 12 update)

reply(8)

林태훈 121704
회사는 그런 걸 안 바라는데, 총무팀이 일 편하게 하기 위해 바라는 거죠 orz

팀장급 선에서 강력하게 추진해주면 안 될 게 전혀 없을 텐데...
LoLieL 121704
M모 게임은 리트로적인 사운드를 살리는 비중이 높아서 높은 사양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해할 수 있다고 쳐도... 음악 파트는 그래픽 파트만큼 높은 사양을 필요로 하는데 말이죠 orz
ESTi 121704
나처럼 그냥 마음을 비우고 노트북 한대로만 다 끝내보자구.
be 121704
파워북 좋은데 ( ..)
Rens 121704
예전 코나미의 사운드부의 대표적 인물인 모아이 사사키가 YS6 PSP용의 프로듀서를 맡았더군요. 그라디우스 시리즈의 단골 손님 모아이는 모아이 사사키가 모델이 된것이죠. 주은님도 사운드와 함께 크리에이터 길을 걸으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be 121704
사운드도 크리에이터죠 뭐.. ;
Skl 022319
Be님 원래는 어떤 시퀀서를 사용하셨었나요?
be 032519
이건 큐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케이크워크, 소나를 썼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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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오미숲과 비슷하네요.
우엉. 06/14 15:25
이건 큐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케이크워크, 소나 ...
be 03/25 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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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 02/23 14:22